-
삼수 후 추가로 간신히 지방 대학에 합격한 정훈은 방을 구하지 못했다는 핑계로 어릴 적
첫사랑인 이모의 집에서 지내기로 한다.
이모 지현은 친구인 은영과 함께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버스정류장 에서 지현과 어긋난 정훈은 주소만 들고 지현의 집에 도착 하고, 마침 홀딱
벗고 있는 이모 친구 은영과 마주친다.
짝사랑 어린 이모, 섹시한 이모 친구와 아찔한 동거가 시작 되는데…
-
남자 친구와 헤어지고 혼자 여행을 하던 가은은 우연히 사촌 언니 가영의 집에 들리 게 된다.
어려서 친자매처럼 지냈던 가은과 가영은 오랜만에 보게 되고, 가은은 형부인 우성의 다정한 행동과 말에 오랜만에 웃게 된다.
가영이 붙잡는 바람에 가은은 며칠 더 지내게 되고, 가영이 갑자기 출장을 가게 되자 우성과 가은은 단둘이 집에 있게 되는데...
-
미국에서 갓 귀국한 형수. 자신의 절친과 룸살롱 W에서 제일 잘 나가는 아가씨 서연을 만난다.
술에 만취해서 눈을 떠보니, 이곳은 친형 같은 준기의 집.
그리고 그곳에서 형수는 어젯밤 자신과 찐하게 놀았던 서연이 준기의 아내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
형수는 준기에 대한 의리로 서연에게 거리를 두지만
마음 한구석에 그녀의 육체에 대한 욕망이 조금씩 커져간다.
-
내가 돌았니? 다시 한국에 들어가게?
일상의 답답함에 월세 보증금을 빼서 무작정 배낭 하나 메고 필리핀 세부로 떠난 세희(선혜).
현지에서 방황하던 세희는 한국인 동수(상우)를 만나 도움을 받게 되고, 몇차례의 우연을 가장한 동수의 접근에 호감을 느낀 세희는 동수와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
휴대폰으로 전송된 남편과 내연녀들의 동영상을 본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성애 영화
-
부유하고 다정한 남편과 남부럽지 않은 삶을 살고 있던 슬기.
하지만 그녀는 무언가 아쉬움을 느끼고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만난 승환에게
거부할 수 없는 유혹을 느낀다. 자유분방한 사고방식을 가진 소설가인 승환은
우연히 만난 슬기를 유혹해 그녀의 평온했던 일상을 뒤흔들고
두 사람은 짜릿하지만 위험한 관계를 만들어가게 된다.
-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그녀들의 음란한 수업이 시작된다!”
알바를 하던 회사에서 사고를 치고 쫓겨난 원기(도모세)는 시골에 사는 아버지(안민상)의 호출을 받고 고향 집으로 내려간다.
아버지는 제대로 자리를 못 잡고 사는 원기를 한심해 하며 재산을 미끼로 원기 에게 공무원 시험을 치라고 제안하고 원기는 마음에도 없는 공무원시험을 쳐야 하는 신세가 된다.
-
의류 판매사원인 형민. 사장과의 트러블로 매장일을 그만두게 되고, 직접 의류사업을 하려고 하지만 투자금이 부족하다. 그 시기에 형민의 친구 기주에게 솔깃한 이야기를 듣게 되고 형민은 기주를 따라 자전거동호회에 나가면서 서영과 선경을 만나게 된다. 형민은 부자집 딸 서영에게 접근해서 의류사업 투자를 받을려고하지만 서영은 호락호락하지 않다. 과연 형민은 서영을 설득시켜 자신의 목적을 이룰 수 있을까..??
-
선수촌을 주름잡는 큰 손 강회장의 눈을 피해 한 몫 단단히 챙겨 도망을 친 용화(상우), 마샬(이은미), 떡배(도모세), 방울이(박주빈) 네 사람은 시골 팬션에서 한 숨을 돌리기로 한다.
서로에게 끈끈한 정을 느끼며 하루하루 찰나의 여유를 즐기는 네 사람…
하지만, 안도의 순간도 잠시...!
떡배의 실수로 전재산인 돈가방을 날려먹고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일행인 방울이가 앓아 눕게 된다.
-
창업 프로젝트에 집중하기 위해 친구 광태와 함께 시골 마을의 펜션에 내려간 ‘민철’은
그곳에서 글을 쓰기 위해 머물고 있는 시나리오 작가 ‘규리’를 만나게 된다.
두 남녀는 운명적으로 사랑에 빠지고 뜨거운 하룻밤을 보내지만 규리는 다음날 홀연히 사라지는데...
민철은 완벽하게 꼭 맞는(?) 그녀를 다시 찾을 수 있을까?
-
어릴 적, 입양 된 미연은 결혼 한 언니 시연과 그리고 그녀의 남편. 형부와 함께 살고 있다. 매일 밤 형부와 언니의 애정행각을 보며 형부에 대한 말할 수없는 욕망을 키워가는 미연.
어느 날 미연은 형부를 유혹하고 결국 그들은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고 마는데…
그러던 중 미연은 언니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되고 죄책감에 형부와의 관계를 정리하려고 하지만 형부로부터 깜짝 놀랄만한 사실을 알게 되는데!
좌충우돌 아찔한 관계가 시작된다!
-
미대 입시학원에 다니는 재수생 광호는 그나마 위안이 되어준 여자친구 미란에게 마마보이에 조루라는 이유로 차이고 만다. 미란을 피해 다른 학원으로 가려는 광호에게 엄마는 미술을 하는 엄마친구 수연을 소개해주고, 광호는 아직 미혼인데다 세련되고 지적인 외모의 수연에게 한눈에 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