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비디오 주간순위


  • 1위

    2020년 9월 출시 자세가좋았던전여친

    결혼 후 오랜만에 고향에 돌아와 친구 ‘아카네’와 ‘카즈야’ 커플을 만난 ‘루이’. 사실 카즈야는 루이가 학창시절 사귀었던 남자친구로, 현재는 아카네와 사귀며 동거하는 사이이다. 오랜만에 만나 술 한잔하게 된 세 사람. 옛날 추억에 젖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술에 취한 루이가 카즈야에게 키스를 퍼붓는다. 다음 날, 홀로 온천 여행을 떠난 아카네. 이에, 단 둘이 집에 남아있게 된 카즈야와 루이.


  • 2위

    2020년 9월 출시 너무급한새엄마

    남편의 아들이자 사랑하는 남자이기도 한 쿄헤이. 이혼 후 1년에 딱 하루 재회가 가능한데, 기다려온 그날. 시간을 허비할 수 없다. 하고 또 하고, 두 남녀는 오늘이 마지막인 것처럼 뜨겁게 정사를 벌인다.


  • 3위

    2020년 9월 출시 외로운유부녀아스카짱

    아스카는 일 때문에 바쁜 남편이 자신에게 소홀하자 주체 못 하는 성욕을 풀기 위해 단골 바를 방문, 그곳에서 처음 만난 토노와 불같은 밤을 보낸다. 한 번의 정사로 욕구는 채웠지만 오래가지 못하고 아스카는 바 마스터인 나오야와도 관계를 가진다. 토노와 나오야는 아스카와의 관계 후 좋은 일이 생겨 반 농담으로 그녀를 복을 불러오는 여신이라고 칭한다. 하지만 아스카의 욕구불만은 해결되지 않고, 다시금 다른 남자가 눈에 들어온다.


  • 4위

    2020년 9월 출시 택배기사를유혹한유부녀

    일류 기업 사장을 남편으로 둔 마키는 남편의 발기부전 증상으로 성생활에 만족감을 느끼지 못한다. 남편의 잦은 출장으로 외로운 그녀를 위로해주는 건 온라인으로 구매한 성인용품들이다. 마키는 어김없이 도구에 의지한 채 홀로 외로움을 달래다 택배기사와 눈이 맞아 관계를 나누게 된다. 하지만 이 광경을 우연히 남편이 목격하게 되고, 그는 화가 나면서도 한편으로는 그 모습에 흥분을 느낀다. 그러면서 그의 페니스가 발기되면서 둘은 다시 신혼으로 돌아가게 된다.


  • 5위

    2020년 9월 출시 밤마다찾아오는새엄마

    재혼한 레이코는 새아들 유마에게 자위하는 모습을 들킨다. 이에 유마는 레이코가 여자로 느껴진다는 속마음을 드러낸다. 남편과의 애정 및 부부관계가 문제없음에도 새아들이 맘에 걸리게 된 레이코. 유마에게 솔직해져달라는 부탁과 함께 그를 받아들이기로 하는데. 결국 둘은 금단의 선을 넘어 서로를 탐닉한다.


  • 6위

    2020년 9월 출시 피리부는부장아내

    나이 많은 남편의 발기부전 때문에 욕구불만에 시달리던 야요이는 남편의 젊은 부하 직원들을 유혹해 관계를 맺는다. 오랜만에 느낀 흥분에 부하 직원들과의 밀회는 그 이후에도 이어지지만, 얼마 안 가 남편이 이를 목격하고 만다. 그러나 격노하는 남편의 물건이 다시 우뚝 일어서자 부부는 감격에 겨워 모든 일은 잊고 격렬하게 서로의 사랑을 재확인한다.


  • 7위

    2020년 9월 출시 친구엄마의사정을봐주지않는다

    만나기로 약속했던 타케시가 전화를 받지 않자 집으로 찾아온 나오토. 하지만 길이 엇갈리는 바람에 나오토는 잠시 타케시의 집에서 그를 기다리기로 한다. 한편, 아들 친구에게 대접할 차를 준비하던 타케시 엄마는 그만 뜨거운 차를 나오토 바지에 쏟아버리고, 황급히 그의 바지를 닦아준다. 이때 나오토는 순간적으로 야한 상상에 잠기지만 그 달콤한 상상도 잠시, 나오토는 친구 요시히토가 타케시 엄마와 부정한 관계인 것을 알게 된다.


  • 8위

    2020년 9월 출시 음란택배기사와거유사모님

    결혼 6년 차 주부 에리카는 자신을 돌아보지 않는 남편 때문에 외로워하며 지내고 있다. 남편은 회사 일을 핑계로 항상 늦게 들어오고, 에리카의 언제 퇴근하냐는 질문 하나에도 짜증을 낸다. 그런 에리카의 집으로 택배를 배달하러 온 몸매 좋은 배우 지망생이 에리카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 9위

    2020년 9월 출시 여자로다시태어난미치오

    만화가 지망생 미치오는 여자친구 스즈의 지원을 받으며 만화가를 꿈꾼다. 정식으로 만화가가 되어 스즈와 함께하는 생활을 바라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좀 더 쉽게 데뷔할 수 있다는 추천으로 에로 만화를 그리기로 한 미치오, 동정에다 여자에 대해 모르는 탓에 난관에 빠진다. 그러던 미치오의 앞에 그가 그린 캐릭터 악마소녀가 나타난다. 악마는 미치오를 도와주겠다며 그를 여자로 만든다. 미치오는 여자의 몸으로 현실을 접하며 진실한 사랑을 배운다.


  • 10위

    2020년 9월 출시 여중개인과폭풍우치는밤

    이사를 생각하고 있던 나는 부동산 중개인인 카나씨를 따라 집을 찾고 있었다. 일에 진지하고 미인인 카나씨에게 나는 마음이 끌리고 있었다. 모델하우스를 견학하기로 했던 그 날, 카나씨는 비바람이 몰아쳐 흠뻑 젖은 채로 찾아왔다. 그런 상황에서도 나는 카나씨의 젖은 머리, 투박한 속옷에 시선을 빼앗기고 있었다. 그리고 추위에 떠는 몸을 녹이려고 둘이서 담요 한 장을 덮고 있자, 내 마음은 태풍이 직격한 것처럼 폭주하기 시작하고...


  • 11위

    2020년 9월 출시 음란문학선생

    동료 교사와의 결혼을 앞둔 국어교사 에리. 교사는 적성에 맞지 않는다고 이직을 입에 올리기 시작하는 에리의 약혼녀. 가르치는 것을 좋아하는 에리는 약혼자와의 온도차를 느끼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교무원인 우카이가 작가라는 것을 알게 되고 두 사람의 사이는 급속히 깊어져 가지만, 우카이가 쓰고 있던 것은 야설이었다. 에리는 우카이가 자신을 모델로 쓴 소설로 감화되어 점차 이야기의 주인공처럼 대담해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