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형수는내가지켜
(엄마와 형수는 내가 지켜)
-
엄마와형수는내가지켜
지운은 자신의 모든 것이었던 형과 아버지를 동시에 잃었다. 지운은 과거 새엄마와 형수를 소개 받았던 날을 회상하며, 자신이 이 집안에 가장으로써 둘을 지켜야 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새엄마와 형수는 남편도 없고 집의 재산을 팔아 자신이 가져갈 생각만 하고 있는데 그 때 지운은 형수와 새엄마는 본인이 지킨다며, 둘을 감금해 놓게 되고 새엄마는 지운을 유혹하여 섹스를 하고 둘은 힘겹게 풀려나게 된다.
제목 엄마와 형수는 내가 지켜 제작사 (주)코빈커뮤니케이션즈 출연 #주아 #수정/소정 감독 이두희 상영시간 95 분 출시일 2021년 5월 -
-
영상
-
엄마와형수는내가지켜 다른사진
댓글익명 주아 레전드라 할 만하다 (10)익명 새엄마로 나온 배우 소정 아닌거 같은데 너무 섹시하네요 (6)첵스킹 주아는 진짜 최고다.. (10)추노 너 다해라~ (10)
11 -
출연자 작품 (더보기를 원하실 경우 배우를 검색해주세요.)
-
여교사 나의 몽정시대
-
불륜 계약 옆방 아줌마각자의 욕망으로 얽힌 두 부부의 육체적 쾌락을 그린 성애영화
-
계부에 빠진 딸딸 수진과 함께 살던 엄마가 재혼을 한다. 수진이 결혼을 하여 한 집에서 함께 살게 된 엄마 부부와 수진이 부부.
-
흑형 특별한 영어 수업영어 강사가 수강생들과 성행위를 한다는 내용의 성애영화
-
첫경험은 죽지 않는다
-
같은밭에 씨뿌리기
-
엄마 교환
-
헌 고추 새 가지
-
아내들의 모든 것
-
사무실 S파트너
-
막장 가족왜 안 돼? 어차피 진짜 혈연도 아니면서! 가족 같은 관계의 사람들, 그러나 따지고 보면 가족은 아닌 애매한 사람들. 그들의 선을 넘을락 말락 하는 줄타기 로맨스가 시작된다.
-
흑형의 매운 맛흑인 남자 친구를 둔 수연을 짝사랑하는 민철. 민철은 친구의 애인 지유에게 흑인 남자를 유혹해 수연과 헤어지게 해달라고 부탁을 한다.
이 파일은 SETFLIX 내에서만 제한된 용도에 한하여 쓰입니다.
본 이미지는 퍼블릭 도메인 혹은 자유이용 저작물이 아닌, 독점적 저작권이 존재하는 이미지입니다.
SETFLIX 에서는 본 이미지를 제한된 한도 내에서 이용합니다.
※ 다음과 같은 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권리자는 해당 이미지가 SETFLIX에 게시되어 권리자의 정당한 권리를 침해한다고 여겨진다면 문의게시판에 문의해 주세요.
- SETFLIX 에서 사용되는 모든 저작물은 비영리 목적으로 사용되며 SETFLIX 는 인물과 콘텐츠 리뷰 사이트로서 인물과 콘텐츠의 평가 기준은 유저들의 주관적인 생각이며 SETFLIX 에서는 공정한 리뷰만 허용합니다.
- 배우분들의 인격 모독이나 이유없는 비방 욕설은 경고없이 삭제될수있으며 법적 처벌을 받을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