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수와 영수 형제는 꿈에도 그리던 엔조이펜션을 오픈하고 영업 매니저를 한명 뽑는다. 학원강사를 하던 한지유와 호프집 서빙을 하던 유방순이 지원한다. 두 사람은 능력이 부족하면 몸로비까지 벌이며 치열하게 입사경쟁을 벌이는데... 마침내, 발표의 순간에...지유와 방순의 매력을 능가하는 유리의 출현에 엔조이펜션의 매니저자리는 혼돈에 휩싸이게 되는데, 과연 누가 매니저에 합격을 할것인가?
-
백수인생 상철과 명수 두 사람은 성인물을 찍기로 의기투합한다. 카메라와 펜션을 빌리고 배우를 모집한다. 여성미의 영은과 섹시한 선경을 선발하는 두 사람. 어색함은 잠깐 오히려 그 일을 즐긴다. 촬영과 실제를 오가는 그들의 리얼한 촬영기!
-
오랜 친구 사이인 영훈과 주아. 영훈은 당분간 지낼 곳이 필요해 부모님이 여행 간 주아의 집에 들어가게 된다. 그런데 영훈은 예전부터 주아를 좋아하고 있었다. 얼마 뒤, 주아가 애인과 헤어졌단 사실을 알고 위로해 주는 영훈. 영훈은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고, 둘은 친구 사이를 넘게 되는데…
-
동네 친구인 영훈과 철수 그들에게는 첫사랑인 민정 누나가 있다. 그런 두 남자에게 청순한 유리가 나타나면서 서로의 사랑이 엇갈리는데...시간이 흘러 영훈는 자신의 진짜 사랑이 유리인 걸 확인하고 다시 화해 할 방법을 민정누나에게 상의 한다. 한편 철수는 도시에서 삶을 완전히 정리하고 고향으로 내려온다. 그리고 우연히 영훈과 유리의 화해의 장소에 나타나게 되고 그런 철수를 보고 영훈은 매우 당황하며 왜 다시 돌아 왔냐며 철수를 쏘아 붙힌다.
-
오랜만의 휴가에 집으로 내려온 철수. 동네를 둘러보다가 민정과 마주친다. 철수의 첫사랑이었던 동네누나 민정. 마침 혼술을 하려던 민정과 함께 술을 마시게 된 철수. 술을 마시던 두 사람은 민정의 집에서 정사를 한다. 집으로 돌아가던 철수는 민정과 함께 친하던 영훈을 만나게 된다. 영훈은 자신이 좋아하는 유리와 데이트를 하던 중. 오랜만에 철수를 보고 신나서 유리를 소개한다. 하지만 영훈에게 관심이 없던 유리는 철수를 보고 호감을 느낀다.
-
주연과 석준은 재혼을 준비하고 있다. 주연의 딸 윤정과 석준의 아들 정우도 애인관계이다. 윤정과 정우도 결혼을 약속 하고...정우는 윤정의 엄마 주연에게 인사를 하다 반하게 되고 윤정과 주연 사이에서 고민을 한다. 정우 힘들게 주연에게 찾아가 고백을 하고 정사까지 하게 된다. 석준은 심부름 온 주연의 딸 민정과 관계를 맺게 된다. 졸지에 서로의 아들 딸과 사귀게 된 주연과 석준. 자연스럽게 결혼을 미룬다.
-
지방에서 올라온 미진과 미수는 직장 때문에 서울로 올라와 자취를 하게 된다. 이미 남친이 있던 미진은 서울에서 알게된 건물주를 알게되고 건물주와의 만남을 시작하게 된다. 하지만 미수는 미진의 전남친인 지환을 예전부터 좋아했고 이번이 기회라 생각해 지환을 꼬셔 자기와 사겨버린다. 함께 살게된 전남친과 자매들 그들의 은밀한 동거가 시작된다.
-
언니 동생 사이인 지희와 나희. 동생 나희는 요즘 남자친구의 부실한 섹스에 불만이 가득하다. 이 고민을 들은 언니 지희는 서로의 파트너를 바꿔 보자는 야릇한 제안을 한다. 다음날, 지희는 동생의 남자친구에게 적극적으로 들이대기 시작한다. 한편 나희는 형부의 직장을 찾아가 함께 술을 마시고, 2차로 모텔을 가자고 조르는데…
-
매일매일 뜨거운 민철-나희 커플. 나희는 민철을 언니 은영에게 소개해주려고 집으로 같이 간다. 간단한 인사 후, 그들은 곧 바로 방으로 들어가 뜨거운 섹스를 나눈다. 그 모습을 우연히 보게된 은영. 그날 밤부터 민철이 자꾸 생각나 자위를 한다. 어느 날, 나희는 친구를 만나러 집을 비우고, 마침 민철이 집에 찾아온다. 같이 술을 마시게 되고, 민철은 애인 없이 외로워하는 모습에 그녀를 달래주고자 하는데…
-
윤아, 유인, 주현은 대학교 친구들이다. 휴일을 맞이하여 펜션에 놀러 간 친구들 좋은 펜션을 보고 좋아하며 즐겁게 사진을 찍는다. 수영도 하며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난 후.... 여자들 끼리 할 일이 없다. 윤아는 놀러 온 남자들을 꼬시자고 말하고 남자들을 꼬시기 위해 밖으로 나간다. 여자들을 보고 먼저 접근하는 윤일. 윤일 여자들에게 차인다.
-
연예인 지망생인 설화는 연예인으로 잘 나가는 동생을 부러워만 하다가 기회를 잡은 설민, 이 기회를 놓치지않기 위해 몸 로비도 서슴치 않는다. 설 자매들의 연예인 되기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
성일과 현정은 부부다. 섹스를 좋아하는 성일. 하지만 현정은 너무 집요한 성일의 섹스 요구에 질린다. 남편에 대한 불만을 선배와 통화하는 현정. 옆집 사는 민우가 밖에 나왔다가 우연히 듣는다. 평소 현정에 관심이 있던 민우는 우연을 가장해서 현정이 쓰레기 버리는 것을 도우주면서 자연스럽게 친해지는데. 현정의 호감을 얻은 민우는 섹스파트너 윤경에게 성일을 꼬셔 달라고 부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