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람난 여자들2
정식과 윤수는 여자를 만나고 싶은 마음에 친구 승재의 카메라 동호회에 들어가게 된다. 첫날부터 여자 회원과 뜨거운 하룻밤을 즐기게 된 정식! 이로 만족하지 못하고 회원들을 잔뜩 모아 야외 출사를 가기로 결심한다. 1박 2일 출사를 따라온 여자 회원들의 거침없는 성격 덕분에 정식의 출사는 한층 더 야해지는데…
-
불륜 동창회
오랜만에 펜션을 잡고 모인 다섯 명의 대학 동창들. 반가운 마음에 지난 추억을 나누고 있지만 사실 진짜 의도는 따로 있는데?! 대학 시절 짝사랑하던 유진을 찾아온 윤재. 두 명의 여자 동창 사이에서 양다리를 즐기는 정식. 각기 다른 방식으로 즐거움을 만끽하는 불륜 동창회가 이제 시작되는데…
-
부부의 스폰서
기업체 기획실 과장인 ‘지현우’와 만년 과장인 ‘장명수’는 승진에서 탈락하면 둘 중 한 명은 명퇴를 해야 한다는 ‘한상무’의 지시를 받는다. 장과장이 여성 편력이 강한 한상무에게 성 로비를 제공하여 부장으로 승진 할 거라는 소문이 사내에 퍼지자 현우는 긴장한다. 현우는 승진 대상자를 추천하는 한상무에게 잘 보이려고 노력해 보지만 별 성과가 없자 자신의 옛 연인 ‘지현’과 모종의 거래를 맺고 한상무를 자신의 집으로 유인하여 지현을 아내라고 소개한다.
-
정사 : 처제의 사랑
형부를 사랑한 처제의 멈출 수 없는 사랑!
언니 은희와 함께 사는 스무 살 재수생 은주. 동생이 걱정된 언니는 성실한 청년 제혁을 과외 선생으로 붙여준다. 수업이 진행될수록 호기심 많은 은주는 제혁의 매력에 푹 빠지고, 결국 그를 유혹해 사랑을 나눈다. 몇 달 뒤, 은주는 부쩍 오른 성적으로 시험을 마친다. 그런데 그 날, 언니는 제혁과의 결혼을 발표하고, 은주는 제혁을 빼앗기지 않기 위해 끊임없는 애정공세를 펼치는데…
-
여교사 : 제자와의 사랑
지선은 고액 연봉을 받는 강남의 일대일 학원의 강사다. 어느 날 1년 후배인 유정이 학원 강사로 들어오면서 지선의 인생은 꼬이기 시작한다. 유정은 지선의 과거 성형 사실을 떠벌리고, 지선이 좋아하는 재수생 재영을 유혹하기까지 한다. 어느 날, 재영과 유정의 애정행각을 목격한 지선은 이 사실을 학원에 얘기하겠다며 협박하지만, 유정은 오히려 지선에게 창피를 주고자 제자 재영을 시켜 지선을 유혹하게 만드는데...
-
착한형수3
잘나가는 사업가로 변신한 정태. 어느 날, 술자리를 마치고 대리운전을 불렀는데, 공교롭게도 대리기사가 자신이 예전에 짝사랑했던 유리와 결혼한 민구 선배였다. 아직도 유리를 잊지 못하던 정태는 그들 부부가 힘들게 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민구에게 파격적인 제안을 한다. 그것은 바로, 민구에게 자신의 집과 사업자금 3억을 주는 대신 유리와 1년 동안 단둘이 살게 해달라는 것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