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안은 공무원 시험 준비를 한다며 집에서 나와 엄마 경리의
눈을 피해 병헌과 몰래 동거를 하고 있다.
어느 날.
경리는 무작정 딸의 집으로 찾아가고 딸 지안과 남자친구 병헌이 함께 있는
것을 보게 된다. 지안은 병헌이 보증금 사기를 당해 갈 때가 없다고 이야기 하고
사연을 들은 경리는 걱정하며 승낙한다.
-
썸을 타는 은주와 민준.
어느날 새엄마를 소개 시켜준다고 집으로 오라는 은주의 말에 찾아간 은주의 집.
반갑게 맞아주는 새엄마는 옛 애인이었던 화란.
은주는 집에 오질 않고 어색한 분위기만 흐르는 찰나 화란이 그리웠었다며 민준을 유혹한다.
서로 예전의 감정을 느끼고 정사를 나누는데 집 앞이라는 은주의 전화...
과연 세 사람의 운명은..
-
현아는 과외 선생님인 영준 오빠를 좋아한다.
영준도 현아가 좋지만 선생과 제자라는 관계 때문에 애써 마음을 숨긴다.
시간이 흘러, 영준은 현아의 언니인 민아와 사랑에 빠지고, 그녀의 가족에게 인사 드리고자 집에 방문한다.
그리고, 마주친 그녀의 동생 현아!
그들은 뜻하지 않은 재회에 당황해한다.
하지만, 점점 옛 감정이 살아나 결국, 언니가 없을때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데…
-
장모님 사랑해요! 외로움을 참지 마세요!
알콩달콩 커플 정우와 혜미. 그들은 혜미의 엄마가 혼자 살고 있는 시골집으로 인사도 드릴 겸 휴가를 떠난다. 그런데 첫날부터 혜미는 집을 나가 어린 시절 애인인 호석과 뜨거운 재회를 하고, 애란은 외로움을 못 이기고 집에 홀로 남은 정우를 본격적으로 유혹하는데...
-
우울증에 걸린 새엄마를 하루만 아들 노릇해달라는 친구의 부탁으로 준석은 친구의 집을 방문한다.
친구의 집에서 마중나와 있는 섹시한 미진의 모습을 보고 놀란다.
그리고 바로 찾아온 미진의 단짝 세정의 더욱 섹시한 모습을 보고 자신의 물건이 움찔거리는 걸 느끼는데...
-
부부가 운영하는 민박집에 새로운 부부가 여행을 온다. 이곳의 특징은 성적 판타지를 일깨워주는 곳으로 새로 온 부부의 성적 판타지를 자극할 수 있는 곳 이다. 그렇게 펜션에서 벌어지는 짜릿한 일탈.
-
아내의 빈자리는 제가 채워드릴게요!
중학교 교사 주희는 갑작스러운 지방 발령 때문에 남편과 아들을 두고, 혼자 원룸으로 들어가게 된다. 과도한 업무와 바뀐 환경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그녀는 옆자리 연하 남자 선생 정석과 눈이 맞아버린다. 아내 없는 외로운 밤이 계속되자 결국, 남편은 아들의 젊고 섹시한 과외선생님과 바람이 나는데…
-
각각 자녀를 둔 미란과 대호는 가족의 극심한 반대를 무릅쓰고 재혼한 사이.
재혼 부부 미란과 대호는 신혼여행으로 세부로 떠난다.
그러나 세부 공항에 도착한 미란과 대호는 미리 대기 하기로 한 현지 관광 가이드와의 연락 두절로 난감해 한다.
우여곡절 끝에 겨우 예약된 호텔로 찾아 왔지만 호텔 예약 명단에 부부의 명단은 보이지 않고 사고가 발생하며 신혼 부부는 첫날 밤을 어쩔 수 없이 해변에서 노숙하는 처지가 되고 만다.
-
자취생 정식. 어느 날, 친구 민수에게 전화가 와 집 욕실 수리를 부탁받는다. 용돈 벌이라고 생각하고 민수네 집에 간 정식은 동안에 섹시한 민수 엄마 진아를 보고 누나라고 착각한다. 밤이 늦어 그 집에서 자게 된 정식은 욕실에서 몰래 진아의 팬티를 주머니에 넣는다. 다음 날, 방에서 나오다 훔친 팬티가 주머니에서 떨어져 들키고 만다. 정식은 변태란 오해받을까 봐 이리저리 핑계를 대지만, 오히려 진아는 그런 정식의 모습에 귀엽기만 하다.
-
민호와 정식은 둘도 없는 친구 사이다. 그런데 정식이 사업 실패로 빚쟁이들한테 시달려 괴로워하자 민호는 자신의 집까지 빌려주면서 근처로 이사 오길 권한다. 어느 날, 두 부부는 술자리를 하던 중, 민호의 아내 소연이 불임으로 아이를 가질 수 없다는 고민을 털어놓는다. 그리고 정식의 아내 주희에게 자신을 대신해 남편의 아이를 낳아 주면 빚을 전부 갚아주겠다는 파격적인 제안을 한다.
-
파릇파릇한 스무 살 대학생 정식과 대수. 아직 첫경험 없는 둘은 만나기만 하면 섹스이야기뿐이다. 매번 작업에 실패하는 그들은 야동으로 욕구를 해결한다. 어느 날, 정식의 집에 엄마친구 민정이 이혼 문제로 집을 구할 때까지 머물게 된다. 민정의 섹시한 모습에 반한 정식은 그녀와의 황홀한 섹스를 상상하며 자위행위를 한다. 그런데 갑자기 방에 들어와 이 모습을 본 민정은 정식의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주고자 하는데...
-
결혼 5년 차인 은미 부부는 잠자리가 거의 없다.
밤마다 잠이 오지 않는 은미는 우연히 SNS에서 초대녀 모집이라는 글을 읽고 흥미를 느낀다.
며칠을 고민하다 초대녀 모집에 응하게 되고, 현지 부부의 초대를 받게 된 은미는 색다르고 자극적인 경험을 하게 된다.
그 경험으로 성욕을 찾게 된 은미는 남편에게 그 경험을 털어 놓고, 함께 현지 부부와 짜릿한 스와핑을 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