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숙집 주인 현정과 세입자 선미와 주희. 이 하숙집의 규칙은 남자 친구의 방문은 허락하지만 남녀 혼숙은 절대 금지다! 어느 날 주희는 남자 친구 정식과 함께 집에 들어오고, 그들은 몰래 뜨거운 밤을 보낸다. 다음 날 아침 정식은 조용히 집을 나가려다 집주인 현정에게 들키고 만다. 현정은 정식에게 규칙을 어겼으니 화끈한 벌을 받아야겠다며 정식을 덮치는데…
-
지루한 일상을 보내던 여섯 남녀가 각기 다른 장소에서 만난 낯선 이성과 특별한 관계를 가지게 되는 이야기
-
집주인 아내를 둔 남편 정식은 요리, 빨래 등을 도맡아 하며 하숙집을 관리한다. 아내에게 잡혀 살지만 배우의 꿈을 포기하지 않던 그는 오디션 1차 합격 소식을 듣고, 열심히 연습에 매진한다. 그런데 하숙집에서 사는 선미와 현정이 정식의 대사 연습하는 소리를 우연히 듣고, 실제 그가 부자인 것으로 착각한다. 돈을 노리는 그녀들의 유혹 앞에서 정식은 속수무책으로 무너지고 마는데...
-
새로운 집에 이사 온 부부 성주와 주희. 옆집에는 종규와 민주 부부가 살고 있다.
주희는 이사 온 기념으로 옆집에 떡을 돌린다. 그리고 주희에게 첫눈에 반한 종규는 떡을 먹으면서 글을 쓰다가 그녀와의 정사를 상상한다.
한편, 성주는 옆집에 공구를 빌리러 가고, 그 집의 아내 민주를 보자 그녀의 아름다운 모습에 정신이 팔린다.
각각 옆집의 아내에게 끌리는 남편들. 그렇게 아내 몰래 시작된 은밀한 연애는 점점 선을 넘게되는데...
-
정식과 윤수는 여자를 만나고 싶은 마음에 친구 승재의 카메라 동호회에 들어가게 된다. 첫날부터 여자 회원과 뜨거운 하룻밤을 즐기게 된 정식! 이로 만족하지 못하고 회원들을 잔뜩 모아 야외 출사를 가기로 결심한다. 1박 2일 출사를 따라온 여자 회원들의 거침없는 성격 덕분에 정식의 출사는 한층 더 야해지는데…
-
아빠 없이 엄마와 단둘이 살던 민주. 어느 날, 엄마가 새아빠가 될 사람을 소개해준다. 그리고 새오빠까지도... 얼마 후, 민주는 엄마와 함께 새아빠의 집에서 같이 살게 된다. 혼란스러운 마음을 남자친구와의 섹스로 풀어보지만, 마음은 계속 허전하다. 그런데 같이 살게 된 새오빠의 따뜻한 마음씨에 점점 끌리던 민주는 그에게 섹스를 알려주겠다며 유혹의 손길을 뻗치고, 두 사람은 점점 남매 이상의 사이로 발전하는데…
-
강제 성행위로 상대방에 대해 잔인하게 복수하는 내용의 성애 영화
-
스튜어디스로 일하고 있는 윤주 앞에 중학교 동창 정식이 10여 년 만에 찾아온다.
예전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멋진 모습이 되어 나타난 정식.
윤주는 자신은 이미 결혼을 했다며 정식을 거부하려고 하지만 정식의 계속되는 유혹 앞에서 결국 속수무책으로 무너지고 마는데…
-
무역회사를 다니고 있는 용철은 여자 친구인 선경과 사내연애 금지 조항 때문에 비밀 연애를 하는 커플이다.
어느 날 동네 선배인 형구한테 연락이 오고 선배는 어린 부인 수영의 취업을 용철에게 부탁한다.
며칠 후 수영은 회사로 출근을 하게 되고 용철은 이런 수영을 친절하게 대한다.
그날 저녁 회식 후 술에 취한 수영을 부축하다 키스를 하게 되고, 그 후 용철과 수영은 서로 끌려 넘지 말아야 할선을 넘게 되는데...
-
학생에겐 영어를 가르치고 학생 엄마에겐 섹스를 전수 받다?!
파격의 19금 과외가 시작된다!
과외 선생 종민은 공부 생각은 요만큼도 없는 학생녀석 보다 자꾸만 학생의 어머니에게 눈길이 가기 시작한다. 아직 젊은 엄마 동희 역시 종민의 시선이 싫지 않은 눈치다. 스치는 시선 속에 점점 달아오르는 몸을 주체하지 못하던 두 사람은 학생이 심부름을 간 사이 불타는 정사를 즐기기 시작하는데…
-
갖고 싶은 친구의 여자가 우리 집에 들어왔다!
신출내기 웹툰 작가 ‘병태’의 집에 어느 날 고등학교 동창인 ‘봉석’과 그의 여자친구인 ‘윤희’가 들어온다.
제발 사고나 나지 않기를 바라며 불편한 동거를 하던 중, ‘봉석’이 일 때문에 집을 떠나고 ‘윤희’만 남게 된다.
그때부터 ‘병태’는 ‘윤희’ 에게 이성의 감정을 느끼며 아슬아슬한 동거를 계속하게 되는데…
-
조선을 뒤흔든 요녀 어우동은 체포령이 내려지자 도망치게 되고 도망자가 된 어우동은 지방 마을로 숨어들게 된다.
어우동은 신분을 숨기고 조용히 살려고 마음먹지만 그녀의 타고난 미모와 음탕한 끼는 금새 마을에 소문이 나고 남자들의 관심이 시작된다.
드디어 참아왔던 아찔하고 음탕한 어우동의 色이 시작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