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집에 이사 온 부부 성주와 주희. 옆집에는 종규와 민주 부부가 살고 있다.
주희는 이사 온 기념으로 옆집에 떡을 돌린다. 그리고 주희에게 첫눈에 반한 종규는 떡을 먹으면서 글을 쓰다가 그녀와의 정사를 상상한다.
한편, 성주는 옆집에 공구를 빌리러 가고, 그 집의 아내 민주를 보자 그녀의 아름다운 모습에 정신이 팔린다.
각각 옆집의 아내에게 끌리는 남편들. 그렇게 아내 몰래 시작된 은밀한 연애는 점점 선을 넘게되는데...
-
시나리오 작가 도희는 낮에는 공모전 준비와 집주인에게 시달리고 밤에는 총각귀신에게 밤새도록 시달린다.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내던 중, 용하다는 점쟁이 석녀를 찾아간다. 도희가 가진 음기가 탐이 난 석녀는 귀신을 떼주는 대신 음기를 받기로 거래한다. 석녀는 사진 속 의문의 남자들과 하룻밤을 보내면 귀신이 안 보일 거라며 다소 엉뚱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도희는 점쟁이의 말에 반신반의하며 사진 속 남자들을 집으로 유혹하는데..
-
아빠 없이 엄마와 단둘이 살던 민주. 어느 날, 엄마가 새아빠가 될 사람을 소개해준다. 그리고 새오빠까지도... 얼마 후, 민주는 엄마와 함께 새아빠의 집에서 같이 살게 된다. 혼란스러운 마음을 남자친구와의 섹스로 풀어보지만, 마음은 계속 허전하다. 그런데 같이 살게 된 새오빠의 따뜻한 마음씨에 점점 끌리던 민주는 그에게 섹스를 알려주겠다며 유혹의 손길을 뻗치고, 두 사람은 점점 남매 이상의 사이로 발전하는데…
-
입사시험에 줄줄이 떨어지고 무기력한 시간을 보내던 승호에게 어머니로부터 한 통의 전화가 걸려온다. 어릴 적 어머니와 함께 일하던 이모의 집에서 방값도 아낄 겸 지내보는 것이 어떻겠냐는 전화였다. 어머님께 죄송한 마음 때문에 딴 생각하지 않고 본격적으로 공무원시험을 준비하기 위해 이모의 집으로 향한다. 무거운 마음으로 도착하게 된 이모네 집 그곳엔 이모라고 부르기엔 너무나 젊고 섹시한 이모 민정과 이모의 딸 유미가 반갑게 맞이해 주는데…
-
어린 새엄마가 왔다!
부인을 일찍 보내고 혼자 아들과 사는 중년의 상민은 어리고 섹시한 재일교포 에리카를 집으로 데려온다.
아들 현민에게 앞으로 같이 살게 된 새엄마라고 소개하는데, 현민은 그런 아버지가 못마땅하면서도, 어리고 섹시한 에리카에게 묘한 감정을 느낀다.
그날 밤 우연히 살짝 열린 방문 사이로 아빠와 새엄마의 섹스 장면을 목격하게 되는데...
-
부부관계인 상현과 윤희 두 사람이 운영하는 회사에 윤희의 첫사랑 동철이 입사하게 된다.
한편 윤희의 친한 동생인 다정 또한 이혼한 후에 잠시 동철의 회사에서 일을 하게 된다.
겉으로는 정상적인 부부관계처럼 보이지만 상현과 윤희는 권태기를 보내고 있고, 마침 나타단 새로운 남녀에게 호기심을 가지게 된다. 부적절한 관계란 가지게 된 네 사람의 아찔한 회사생활은 계속 되는데....
-
Eposode.1 아내의 복수
아내는 남편이 외도를 하고 있다고 의심을 한다. 그래서 남편의 외도를 확신하고 복수를 하기 위해 남편 친구를 유혹하는데.
Eposode.2 오르가즘 중독녀
남편의 고향후배 학철은 선배 대환과 미정 부부의 집에서 당분간 지내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남편 대환이 며칠간 집을 비우자 미정과 학철은 사랑에 빠지게 되고 경험이 전혀 없었던 학철은 미정에게 새로운 것들을 배워가며 위험한 사랑을 이어가게 된다
-
희정은 성적인 욕망의 결핍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치료하는 섹스 테라피스트. 관음증을 갖고 있는 사람, 패티쉬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는 사람, 조루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 등 환자들은 다양한 이유로 희정을 찾는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에게 치료를 받던 환자가 돌발행동을 보이며 상황은 걷잡을 수 없이 커지게 되는데…
-
오키나와를 벗어나 한국을 찾은 의문의 일본 여인 토모미. 산 넘고 물 건너 히치하이킹까지 해가며 어렵게 도착한 미인관에서 수련생이 만들어준 인삼차를 마시고 깊은 잠에 빠져 드는데.
때는 일제시대. 배우로 유명세를 떨치던 일본 여인 아베 모에는 조선 남자를 사랑한 이유로 기녀가 된다. 강제라기 보다는 일종의 타협 같은 것이었다.
미인관에 입성한지 보름째를 맞이하는 막내 기녀 하빈은 미인관의 규칙대로 화려한 혼례복을 입고 첫 손님을 맞이한다.
-
그 둘의 소문은 그 이상 이였다!
관아에 쫓기는 몸이 된 어우동은 한 마을에 숨어들게 되고
그의 옆집에는 소문이 자자한 조선 최고의 대물 변강쇠가 살고 있다.
변강쇠와 어우동은 서로의 정체를 모른 채 지내게 되고 그러던 어느 날
최고의 대물과 최고의 색녀가 하루 밤을 보내게 되는데…
-
미국에서 갓 귀국한 형수. 자신의 절친과 룸살롱 W에서 제일 잘 나가는 아가씨 서연을 만난다.
술에 만취해서 눈을 떠보니, 이곳은 친형 같은 준기의 집.
그리고 그곳에서 형수는 어젯밤 자신과 찐하게 놀았던 서연이 준기의 아내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
형수는 준기에 대한 의리로 서연에게 거리를 두지만
마음 한구석에 그녀의 육체에 대한 욕망이 조금씩 커져간다.
-
풋풋한 대학 신입생 성호와 지연. 무르익은 동아리 여선배 주란.
지연은 맹목적으로 성호를 좋아하는데 성호의 눈에는 주란 선배밖에 보이지 않는다.
어느 날 평소 자주 가던 라이브 카페에서 성호는 주란과 부적절한 행동을 하게 되는데
지연은 이 사실을 주란의 결혼 상대인 복학생 진구에게 알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