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미의 남자친구는 은미와의 결혼을 생각하며 그녀의 가족들과 인사를 하고 싶어 하지만 은미는 어쩐일인지 가족들 소개를 계속 미룬다. 남자친구의 끈질긴 설득에 어쩔 수 없이 언니를 먼저 소개시켜주게 되는데. 은미의 남자친구는 언니를 육감적인 몸매를 보고 첫눈에 반하게 되고 은미 몰래 만남을 갖게 되며 위험한 관계가 된다.
-
나이많은 남편과 결혼 후 부부관계에 불만이 가득한 새댁은 이웃집 총각이 자신을 쳐다 보는것에 흥분을 하기 시작한다. 어느날 자신을 쳐다보는 남자를 자신의 집으로 불러 화끈한 관계로 발전해 가고 남편과 이혼까지 생각하게 된다.
-
하숙집 주인 현정과 세입자 선미와 주희. 이 하숙집의 규칙은 남자 친구의 방문은 허락하지만 남녀 혼숙은 절대 금지다! 어느 날 주희는 남자 친구 정식과 함께 집에 들어오고, 그들은 몰래 뜨거운 밤을 보낸다. 다음 날 아침 정식은 조용히 집을 나가려다 집주인 현정에게 들키고 만다. 현정은 정식에게 규칙을 어겼으니 화끈한 벌을 받아야겠다며 정식을 덮치는데…
-
임신으로 입덧이 심해져 친정에 있는 선생님은 집에 남겨진 남편과 남편의 동생이 걱정된다는 말에 돕겠다 말하는 연지. 친구 수아와 같이 선생님의 집으로 가는데. 자신만만하게 찾아온 그녀들. 사실 집안일을 해본 적도 없어 오히려 집안 일만 늘리는 상황에 마음이 불편하다. 할 수 있는 일을 고민하던 연지는 선생님의 임신 때문에 오랫동안 굶주렸을 준철을 몸으로 위로해주기로 결심을 하고 준철을 유혹하게 되는데...
-
게스트하우스를 오픈하게 된 수진은 알바생 덕호를 소개받고 본격적인 숙박시설로서의 영업을 시작하게 된다.
첫손님으로 비밀스런 연예인 매니저 커플이 들어오게 되고 이 커플의 이번여행의 목적은 이별여행이었다.
여자는 떠나가고 남자는 그대로 하우스에 남아 직원으로서의 2막을 시작하게 된다. 한편 두 번째 손님으로 레즈비언 커플이 들어오게 되지만 남자들은 이들을 가만두지 않고 어떻게든 꼬시려고 계획하고 실행한다.
-
어느 날 민호의 아빠는 무작정 애인 연주를 데리고 오고, 상미에게 이혼하자 말한다.
받아들일 수 없다는 상미와 화내는 민호, 위자료 챙겨줄 때 순순히 말 들으라며 한 달 안에 이혼 안 해주면 빈털터리로 쫓아내겠다는 아빠.
민호는 엄마 상미를 위로하며 자신이 어떻게든 해보겠다고 한다.
연주를 불러내 가정 깨트리지 말고 떠나라 말하는 민호.
다 늙은 아빠가 뭐가 좋냐 묻자 돈 때문이라 순순히 말하는 연주.
-
노량진 고시촌에서 시간강사를 하며 사는 은혜는 어느 날 스토킹을 당하고 놀란 마음에 사촌 동생 강태를 불러들여 보호자겸 보디가드로 함께 살기 시작한다.
재수생이던 강태는 열심히 사는 은혜의 모습에 점차 호감을 갖는다.
어느 날, 강태는 절친 태범과의 술자리에서 사촌 누나에 대한 자랑을 하다 만취한다.
강태는 태범에 의해 은혜와 함께 사는 집까지 만취한 강태를 부추겨 오고
태범은 은혜에게 한눈에 반해 버리는데...
-
미영은 방송국 구성작가.
오랜만에 단편 시나리오 두 편을 의뢰받는다.
구성작가에서 시나리오 작가로 자신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머리를 쥐어짜지만 글빨은 무소식이다. 더구나 한꺼번에 두 곳에서 의뢰를 받은거라 어느 한 곳도 제대로 신경을 쓰지 못한다. 서로 내용이 비슷해 조금만 바꾸면 쉬울 줄 알았는데 감독의 취향이 서로 달라 더욱 힘들어진다.
-
형의 집에 얹혀사는 백호는 늘 소심한 자위중독자며 백수다. 오늘도 백호는 어린 형수(신혜)와, 어린 처형(선혜)의 팬티를 몰래 훔쳐 은밀히 자위를 즐긴다.
어느 날, 백호는 화장실에 놓인 신혜의 돌싱 언니 선혜의 팬티를 몰래 훔치는데
주책바가지인 선혜는 팬티가 없어졌다면 온 집안을 발칵 뒤집는데...
-
자신의 직업에 자긍심을 가지고 사는 에로배우 소라.
소라를 광적으로 좋아하는 지환에게 어느날 납치를 당한다.
지환은 소라를 감금하고 출연했던 모든영화에서 나왔던 체위를 직접하기 전까지는 절대 풀어주지 않겠다고 협박을 하는데, 소라는 잔꾀를 내어 지환의 집을 탈출한다.
한숨을 돌리고 남자친구 창수와 섹스를 하며 위로를 받는 순간 문을 열고 들어오는
지환의 발. 그리고 소라의 비명소리.
-
부자 집에 나무를 대는 노총각 나무꾼 몽룡. 부자집 마님인 소향이 계속 추파를 던지는 게 부담스럽고 지쳐있는 몽룡에게 주모가 앞동산에 선녀가 내려온다고 알려준다. 몽룡은 반신반의하며 앞동산에 오르는데 선녀가 날개 옷을 벗고 있는 걸 발견하고 날개 옷을훔쳐 집으로 데려간다. 그렇게 선녀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찰라 소향마님은 호패법을 빌미로 몽룡을 유혹하고 최대감은 선녀를 호시탐탐 노리는데...
-
집주인 아내를 둔 남편 정식은 요리, 빨래 등을 도맡아 하며 하숙집을 관리한다. 아내에게 잡혀 살지만 배우의 꿈을 포기하지 않던 그는 오디션 1차 합격 소식을 듣고, 열심히 연습에 매진한다. 그런데 하숙집에서 사는 선미와 현정이 정식의 대사 연습하는 소리를 우연히 듣고, 실제 그가 부자인 것으로 착각한다. 돈을 노리는 그녀들의 유혹 앞에서 정식은 속수무책으로 무너지고 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