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R를 운영하는 사류는 남편 하루토가 사고로 죽은 후, 그의 친구였던
다나카의 위로와 관심이 고마워 다나카와 사귀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BAR에 한국 남자 민규가 손님으로 오고,,,
죽은 하루토와 똑같이 생긴 민규의 모습에 사류의 마음이 흔들린다.
어느 날 사류의 집에 간 민규는 하루토의 사진을 보고 사류가 왜 자신을 좋아하는지 알게 되고
안쓰러운 마음에 사류에게 더 마음이 가게 된다.
-
술을 마시면 전날 있었던 일을 전혀 기억을 못하는 소연.
그런 소연을 좋아하는 준석은 함께 할 것을 약속하고 밤을 보내지만 아침만 되면 쫓겨나는데. 준석은 소연에게 계속 쫓겨나자 승진을 빌미로 소연과 잘되게 해달라고 동욱을 협박한다.
동욱은 준석과 소연을 엮어 주려고 온갖 방법을 동원하게 되고 준석도 소연을 마음을 얻기 위해 매일 찾아가 최선을 다하는데.
그러던 중 조금씩 술먹기 전의 기억을 해내는 소연.
-
친한 형 동생 사이인 도현과 민준.
오랜만에 만나 술자리를 하고, 형 민준이 일 때문에 서울에 3개월 정도 지낼 곳이 필요하자 도현은 자신의 신혼집에 당분간 지내라고 한다.
그렇게 한 집에서 지내게 된 도현과 민준, 그리고 도현의 아내 미진.
도현이 출근하고 혼자 운동하는 민준의 모습을 본 미진은 그의 남성미에 푹 빠져버리고, 결국, 그의 방에 몰래 들어가는데…
-
입대를 앞둔 민재는 아직 못 뗀 총각 딱지 때문에 하루하루가 아쉽기만 하다.
그러던 중 데이트 어플을 통해 지희를 만나 뜨거운 하룻밤을 보낸다.
2년 후. 제대를 하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집으로 돌아온 민재는 초인종을 누르는데 아빠 대신 자신 앞에 서 있는 여자는 다름 아닌 원나잇 그녀, 지희!
아무것도 모르고 신혼의 달콤함에 빠져 있는 아빠.
이 세 사람의 은밀하고 색다른 동거가 시작되는데...
-
위험한 동거가 시작된다!
임대업을 하고 있는 창현은 아들 병철과 함께 살고 있다.
어느 날 갑자기 한 통의 전화를 받는데, 미국에 있는 사돈처녀 영미가
잠시 한국에 여행을 오게 되어 창현의 집에 잠시 지내겠다는 내용이다.
-
친구의 남편도 괜찮아! 더욱 과감해진 아내들의 일탈이 시작되다.
쉿! 남편에겐 비밀이에요.
소연과 준석은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여행을 간 사이 . 동욱은 이제 자신의 집으로 돌아가겠다고 민서에게 말한다. 민서도 집으로 돌아가기로 마음먹고 있는데 여행을 간 소연이 빨리 집으로 돌아 온다. 다른 여자들과 통화를 하는 준석을 보고 화가 나서 먼저 온 것이다.
-
상우와 완진 형제 집에 형 상우는 회사 회식 중 술에 취한 신입사원 인혜를 업고 집으로 들어온다.
다음날 못 일어나는 인혜. 상우는 출근 때문에 동생 완진에게 부탁하고 먼저 회사로 출근한다.
늦게 일어난 인혜는 완진에게 어제 상황을 듣고는 출근을 위해 샤워를 하러 들어가지만 어지러워 쓰러지고 만다.
-
장모님 사랑해요! 외로움을 참지 마세요!
알콩달콩 커플 정우와 혜미. 그들은 혜미의 엄마가 혼자 살고 있는 시골집으로 인사도 드릴 겸 휴가를 떠난다. 그런데 첫날부터 혜미는 집을 나가 어린 시절 애인인 호석과 뜨거운 재회를 하고, 애란은 외로움을 못 이기고 집에 홀로 남은 정우를 본격적으로 유혹하는데...
-
인혜와 설영은 자매다. 설영은 상우와 인혜는 완진과 서로 사랑하는 사이이다. 둘은 자기 애인 이야기를 하다가 자매의 남자친구들이 고등학교 동창임을 우연히 알게 되곤 자매의 남자친구에 대하여 물어보는데…
설영의 애인 상우는 완진이가 학창시절 완전 찌질했던 아이라고 설영한테 말하고 인혜의 애인 완진이는 상우가 자신의 빵셔틀 이었다고 인혜한테 이야기 한다.
-
음식은 가장 원시스러운 형태의 위안거리이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삶은 작고 가늘게 그렇게 삶은 이어진다. 잠시 쉬어가도 요리가 평범해도 괜찮다, 인간이란 슬플때도 배가 고프다, 오묘하고 깊은 사랑의 맛의 기억 욕구가 배고픈 사람들이 모이는 곳 바로 이 식당이다.
-
남편이 바람피는 걸 목격하고 친구 민서 집으로 갑자기 들어간 소연. 소연은 민서와 술을 마시다 잠이들게 되는데, 늦게 퇴근한 민서 남편 동욱이 방으로 데려다 준다. 갑자기 깬 소연은 상황을 모르고 동욱을 추행범으로 몰다가는 돌연 소연이 오히려 동욱을 덮친다.
-
오빠 가만히 보고만 있을거야~ 남친의 형을 유혹하는 당돌한 동생의 여자친구
여자친구도 공유하는 바람둥이 형제의 섹스 라이프!
상우의 집에 천방지축인 동생 완진이 한달만 살겠다며 무조건 들어온다. 상우의 애인 진주를 보고 아는척을 하는 완진. 예전에 둘이 잠시 사귀었던 사이라는걸 알게 된 상우는 속이 복잡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