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피소드 1 - 내 친구와 자게 해달라고 애원하는 여자친구
상민의 여자 친구, 은정은 누드모델로서 낯선 남자와 모텔에서 나체로 사진을 찍는다.자유분방한 은정을 못 믿어하는 상민은 친한 친구인 재훈과 함께 셋이서 술을 마시다가 상민의 집으로 온다. 은정이 재훈에게 은근히 추파를 던지는 것을 눈치 챈 상민은 은정과 섹스 도중에 재훈과 하고 싶은지 물어보게 되고, 은정이 적극적으로 이에 응하자, 홧김에 재훈을 은정이 자는 방에 들어가게 하는데..
-
한집에 살고 있는 이슬과 수찬은 시아버지와 함께 산다 바람아닌 바람을 피우는 남편 때문에 상심하던 며느리는 시아버지의 격이 없는 성생활로 인해 또다른 성에대한 눈을 뜨게 된다
-
에피소드1
재훈의 주도로 가진 술자리에서 영화감독 상민은 혜진을 만나게 된다.
상민은 자신의 영화를 보면서 칭찬하고 좋아하는 혜진과 잠을 잔다.
다음 날 아침, 혜진의 친구 미나는 직장 때문에 일찍 나가고,
혜진과 침대에서 함께 영화를 보던 재훈과 상민은 분위기와 호기심에 이끌려 2대1로 즐기게 되는데…
-
민수와 재혁은 사이좋은 부자지간이다 그런데 어느날 아버지 민수가 젊은 새엄마 다희를 데려오고 재혁은 방황하다 집을 나가버리게 된다. 집을 나간 재혁이를 우연히 만난 다희의 친구 나연. 재혁을 잡아 둘이 이야기를 한다. 나연은 다희를 부르고.. 다희는 재혁과 함께 집으로 돌아간다. 재혁이 돌아왔지만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 민수. 재혁은 다희에게 품은 감정을 말해버린다. 한편, 다희와 재혁의 사이를 못마땅해 하는 민수는 나연을 불러 시간을 가진다.
-
자신보다 나이가 꽤 많은 민수와 결혼하게 된 다희. 덕분에 나이차이가 얼마 나지 않은 아들을 얻게 된다. 어색한 재혁과 친해지기 위해 노력하는데.. 나연과 함께 있다가 재혁과 만나게 되고 나연은 재혁과 데이트를 가진다. 데이트를 끝내고 집으로 돌아오는 세 사람을 발견한 민수. 재혁이 두 여자와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작은 분노를 느낀다. 곧 바로 다희를 찾아가 나연에 대해 묻는 민수. 재혁 몰래 민수와 만나게 된 나연.
-
연인 사이인 민수와 영주는 솔로 친구들을 위해 1박2일 펜션 소개팅을 주선하기로 하고 민수는 경태와 현수를 영주는 군화 거꾸로 신은 남친에게 차인 민주와 23살 모태솔로인 연주를 데리고 한적한 교외 펜션을 찾게 된다. 파트너 결정을 위해 경태는 민주와 현수는 연주와 각각 짝을 이뤄 주변 사진촬영 이벤트를 겸한 1시간 데이트를 나가고 민수와 영주는 펜션 안에서 두 사람만의 밀회의 시간을 갖게 되는데...
-
넘치는 성욕에 못 이겨 동생의 남자를 빼앗아 결혼을 한 도희. 그것도 모자라, 새로 이사 온 이웃 남자 민우와 불륜까지 즐기는데, 남자를 언니에게 빼앗긴 상실감에 유학을 떠났던 동생 선미가 어느 날 갑자기 귀국을 한다. 사실 도희의 불륜상대는 선미가 한국으로 보낸 애인이었고, 그와 함께 도희의 넘치는 성욕을 이용해 그녀의 결혼 생활을 파탄 낼 음모를 꾸민다.
-
피곤하다며 번번이 부부관계를 거절하는 아내 미주 때문에 현진은 늘 욕구불만이다. 어느 날, 현진은 오랜만에 친구 민석, 진기와 술을 마시다 진기의 추천으로 다 함께 안마를 받으러 간다. 그런데 그곳에서 늘씬한 미녀들의 스페셜 한 서비스에 한껏 빠져들게 되고.. 그 후, 현진은 틈만 나면 안마방으로 출입하는데…
-
길에서 쓰러진 남성을 구하다 만나게 된 선미와 민수. 이를 계기로 만남을 이어가다 사랑을 싹틔우는데, 남다른 밝힘증을 가진 배다른 언니 도희는 잘생긴데다 의사라는 직업을 가진 민수를 빼앗기 위해 유혹을 시작한다. 갑작스런 언니와 민수의 결혼에 크게 상심한 선미는 유학을 떠나고, 그 곳에서 매력적인 남자 민우와 새로운 시작을 하는데, 동생의 남자를 빼앗은 것도 모자라 넘치는 성욕에 또 다른 남자를 찾는 언니
-
비뇨기과 여의사와 간호사 이야기를 담은 성애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