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방엄마는 무슨 이야기를 하고 싶은 걸까..?’
다방에 종사한다고 진짜 사랑을 하지 않은 건 아니다
나에게도 사랑이 있었고, 사랑을 했기에 이별을 했다
다방에서 일하던 어느 날, 아들이 찾아왔다
어렸을 때 헤어진 아들..
-
상진은 아빠와 아빠의 애인, 그리고 형수 진경과 함께 살고 있다. 젊고 예쁜 진경을 좋아하던 상진은 집안일을하는 그녀를 딱하게 여겨 틈나는 대로 그녀를 돕고 있었다. 어느 날 상진의 방으로 찾아온 아빠 애인 지민은 다짜고짜 섹스를 요구하며, 아버지 호민이 진경에 요구한 봉사에 대하여 폭로하는데…
-
송연의 남편(한성)은 기방 옥미향에서 살다시피하고, 집에 오면 몸종 은실이만 찾는 한성이 원망스러운 아내(송연).
매일 밤 마다 나무성기로 자신을 위로한다.
어느날, 어릴적 동네 친구였던 권인호라는 남편의 지인이 집에 머물게 되고 그의 훤칠한 모습에 점점 마음이 끌리는데...
-
아들 진수와 둘이 살던 용일은 어느 날 젊은 애인 경미를 집으로 데리고 온다. 눈치 안보며 섹스하는 두 사람에게 지쳐가는 진수. 결국 그도 자신의 애인 현주와 집에서 같이 살겠다는 생각을 하고는 아버지와 아버지 애인에게 여자친구를 소개하는 자리에서 서로 보고 놀라는 현주와 경미. 두 사람은 몇 년 만에 만나는 친자매였다. 결혼을 생각하던 아버지와 아들은 애인이 자매이기 때문에 둘 중 한명은 결혼을 포기를 해야 하는 상황.
-
거부할 수 없는 자매의 유혹
아들 진수와 둘이 살던 용일은 어느 날 젊은 애인 경미를 집으로 데리고 온다. 눈치 안보며 섹스하는 두 사람에게 지쳐가는 진수. 결국 그도 자신의 애인 현주와 집에서 같이 살겠다는 생각을 하고는 아버지와 아버지 애인에게 여자친구를 소개하는 자리에서 서로 보고 놀라는 현주와 경미. 두 사람은 몇 년 만에 만나는 친자매였다.
-
전원주택 단지 임대 사업을 하는 남편(찬성) 덕에 한적한 교외의 새로 지은 전원주택으로 이사를 하게 된 인형.
찬성은 새집을 인형의 마음대로 꾸미라며 인테리어 하는 사람(제호)을 붙여주는데, 인형은 거칠고 자기 마음대로인 제호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
인형은 찬성에게 사람을 바꿔 달라고 부탁하지만 찬성은 인테리어 하는 사람들 스타일이 그렇다며 무시하고, 며칠 간 지방 출장을 떠난다.
-
기방의 몸종 보단. 찬수와 섹스를하며 연인처럼 지내지만
기녀가 되고 싶은 욕망에 최판수를 유혹한다. 하지만 최판수는 양반의 채면 때문에 섣불리 다가서질 않자, 보단은 고을의 최고 명기인 술희에게 방중술 특훈을 받으며 기녀가 되려는데...
-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외로워하는 새엄마 혜진을 위해 여자친구 유미와 함께 여행을 떠나기로 하는 성진.
바다도 보고 펜션에서 고기도 구워먹고 신나게 놀다 펜션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고 노는데 순간 정전이 일어나며 혜진과 유미의 몸이 바뀌고 만다.
유미와 혜진은 금방 괜찮아질거라며 서로를 위안하고 성진에게는 비밀로 하기로 한다.
-
알콩달콩 행복한 부부생활을 즐기고 있는 영주와 재식. 어느 날, 그들의 집에 대학 후배 은주가 찾아와 당분간 같이 지내게 된다. 아내인 영주가 출근하고, 글을 쓰며 재택근무를 하는 재식이 홀로 남게 되면, 은주는 평소 좋아하는 재석을 향해 끈질기고 대담한 유혹을 하기 시작한다. 재식은 은주의 유혹을 견뎌낼 수 있을까?..
-
한때 명문대를 졸업한 병철은 고시 준비생이다.
그는 어릴 적 불량청소년들로부터 자신을 구해준 옆집 누나인 지영을 짝사랑하고 있다.
지영은 한때 잘나가던 연예인 매니저인 지완과 사귀고 있지만, 사랑하지는 않는다.
우연히 병철과의 다시 이어진 인연으로 그와의 새로운 사랑을 꿈꾸지만,
지완은 그 둘의 사랑을 방해하기 시작하는데...
-
비정상적인 가족 형태, 이 가족은 피 한방울 안 섞였지만 가족이다.
외로운 사람들이 모여 가족이라는데 누가 욕할것이냐.
새엄마에 새아빠! 피 한방울 안 섞여 형성된
가족안에서 지내는 주인공 기완에게
어느 날 난생 처음보는 여동생이 찾아온다.
과연 우리는 진정한 가족이 될 수 있을까?
-
혜성은 우연히 동네에서 고교 동창 정식을 만난다. 이웃에 사는 것이 반가운 두 사람은 혜성의 집으로 함께 가게 된다. 혜성의 아내 은희는 술상을 준비하고, 셋은 함께 술을 마신다. 다음 날, 정식은 첫눈에 반한 친구 아내 은희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하고, 자신의 속마음을 고백하지만 그녀는 받아주지 않는다. 얼마 후, 정식은 혜성의 바람피우는 모습을 보게 되고, 그 장면을 촬영해 은희에게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