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거엔 나의 여자친구, 현재는 나의 새엄마!
그녀을 원하는 아들과 아버지의 사랑 쟁탈전이 시작되다~
준수는 갑작스런 여자친구 성은의 결별선언으로 힘없이 지내던 중 아버지의 재혼소식에 놀란다.그런데 더욱 놀라운건 그의 새엄마로 소개된 사람이 헤어진 전 여자친구 성은인데…
-
알콩달콩 행복한 부부생활을 즐기고 있는 영주와 재식. 어느 날, 그들의 집에 대학 후배 은주가 찾아와 당분간 같이 지내게 된다. 아내인 영주가 출근하고, 글을 쓰며 재택근무를 하는 재식이 홀로 남게 되면, 은주는 평소 좋아하는 재석을 향해 끈질기고 대담한 유혹을 하기 시작한다. 재식은 은주의 유혹을 견뎌낼 수 있을까?..
-
4수생 석진은 시험 성적표를 아버지에게 보여준다. 그런데 형편없는 성적에 화가 난 아버지는 아들에게 “이번에도 대학 못 가면 군대 보내겠다” 라며 개인 과외를 제안한다. 과외 첫날부터 젊고 섹시한 여자 선생님이 오고, 국영수 모든 과목 선생님이 여자다. 문제를 풀면 원하는 걸 다 해주겠다는 약속으로 열심히 공부하는데…, 매일 과외 시간이 행복한 석진은 대학을 갈수 있을까?
-
남다른 성욕으로 자신의 신체 사진을 올리며, 남자를 유혹하는 게 취미인 은주. 어느 날, 같이 사는 언니 영주가 자신의 남자친구 성진이 이사 때문에 지낼 곳이 없게 되자 당분간 같이 지내게 자고 제안한다. 그렇게 세 사람이 한집에서 지내던 중. 성진은 은주가 예전 초대남 이벤트로 만났던 그녀임을 눈치채고, 그 후, 영주가 없을 때마다 은주에게 적극적으로 들이대는데…
-
금수저로 태어나 굴곡 없이, 고생 없이 산 최기남.
좋은 교육을 받고, 대기업을 다니다 일찌감치 유산을 물려받아 건물주로 살아간다.
좋은 남편, 좋은 아빠. 하지만 그는 일명 ‘슈가대디’죄의식 같은 건 없다.
이것도 일종의 사업 같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서로 필요한 것을 주고 받는 것일 뿐. 인생 공짜는 없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굉장히 신경이 쓰이는 아이를 만났다.
-
부모님이 여행을 간 인혜, 주희, 설영 세자매.
집안이 엉망이다. 밥도 빨래도 청소도 제대로 된 게 하나도 없다. 가사 도우미를 부르기로 한 자매들. 다음날 집으로 온 가사 도우미는 멋진 남자도우미가 집으로 왔다. 막내 설영은 남자 도우미 완진을 유혹해 정사를 나누고 큰 언니 인혜도 아무도 없는 틈을 타 완진을 덥친다.
-
제대 후 클럽에 빠져 방탕하게 하루하루를 보내는 민재. 그런 아들을 참다못한 엄마는 민재를 삼촌네 펜션으로 쫓아낸다. 몇 년 사이에 남자로 훌쩍 커버린 민재와 관능미가 넘치는 숙모 지희는 한눈에 서로에게 반하고, 삼촌이 집을 비울 때마다 그들은 서로의 육체를 시도 때도 없이 탐한다. 어느 날 밤, 삼촌이 새벽에 잠에서 깨고 침대에서 사라진 아내를 찾다가 민재의 방에서 뜨겁게 사랑을 나누고 있는 두 사람을 발견하는데...
-
재원은 복학 후, 미처 방을 구하지 못해 엄마 친구 희재의 집에서 하숙을 하게 된다. 그 집에는 희재의 딸 윤영이가 어느덧 성숙한 숙녀가 돼있었다. 어느 날, 학교 시험기간을 핑계로 윤영은 남자친구의 외박을 계획하고, 재원도 여자친구를 집에 들이는데.. 낌새를 눈치챈 희재가 집에 일찍 들어와 그들의 사랑을 방해한다. 한편, 남자친구의 섹스에서 만족을 못 느끼는 윤영은 재원을 보며 야릇한 상상을 하고, 희재는 부쩍 커버린 재원이 자꾸만 남자로 보인다.
-
사장인 승태는 자신의 회사에 다니는 처제 소영과 분륜 관계를 맺고 있다.
어느 날, 신입사원 영철은 소영과 승태의 불륜관계를 알게 되고, 영철은 소영에게 불륜관계를 사장 부인에게 알리겠다고 협박을 하여 끝내 소영과 하룻밤을 보낸다.
이후, 영철은 불륜을 빌미로 집요하게 소영을 괴롭힌다.
이러한 영철의 집요한 괴롭힘에도 배다른 자매인 누나 혜선에게 형부와의 불륜사실이
알려질까 소영은 노심초사하며 지내는데...
-
한 남자를 향한 자매의 사랑!
재식은 아내 영주, 처제인 은주와 함께 살고 있다. 처제인 은주와 은밀한 관계를 맺고 있는 재식은 아내인 영주를 거들떠보지 않는다.
어느 날, 집주인이자 재식의 친구 동호가 집에 오게 된다.
욕구불만 상태의 영주는 남편의 친구인 동호에게 끌리게 되고....
언니의 모든 것을 질투하는 은주 역시 동호에게 끌리는데....?
-
자취생인 재석은 전 재산을 투자한 비트코인이 폭락해 오갈 데 없는 신세가 된다. 어쩔 수 없이 엄마와 둘이 사는 친구 진영에게 원금 회복하면 천만 원을 주기로 약속하고, 당분간 그의 집에 얹혀살게 된다. 그런데 진영의 엄마 미진은 아들보다 성숙하고 싹싹한 재석이 자꾸만 남자로 보이고, 아들이 없을 때마다 재석을 유혹한다. 그리고, 옆집에 사는 엄마의 친구 지영도 재석을 보고 마음에 들어하는데...
-
뜨겁게 사랑하여 결혼에 골인한 정식과 지영. 그러나 결혼 1년 만에 섹스리스가 되어 버렸다. 어느 날, 윤수. 선영 부부가 옆집에 이사를 온다. 이들은 결혼 5년이 넘었지만 금술이 너무 좋아 보인다. 부러운 지영이 옆집 부부에게 고민을 털어놓자, 그들은 지영. 정식 부부의 성생활에 도움을 주기로 한다. 얼마 후, 옆집 남자 윤수는 지영에게 새로운 자극이 필요하다며 관계를 갖게 되고, 이 장면을 정식과 선영이 지켜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