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 동창인 소정, 현주, 다은은 각자 남편에 대해 불만이 많다. 외향적인 소정은 모델 일을 하면서 작가들에게 작업을 걸고, 현주는 부동산 일을 하면서 남자 손님과 즐긴다. 전업주부인 다은은 우연히 매력적인 피자 배달부를 만난다. 며칠 후, 다은은 친구들을 집으로 불러 피자를 시키고, 세 친구들은 배달 온 피자 배달부를 유혹하는데…
-
자신의 지나온 과거를 들려주는 여인 박우주(朴牛住). 이름의 뜻을 풀어보면 소처럼 억세게 일하고 순하게 살란 뜻이다. 우주는 고된 일을 전전하며 자라난다. 사람들에게 무시 받고 이용당하는 일상에 적응하는데. 늦은 밤, 홀로 남아 식당 잔업을 하던 중 취객에게 순결을 빼앗기고 울음을 터트리는고, 자신을 겁탈한 사장이 준 돈 3만원을 받고 울음을 그친다.
-
여관을 전전하는 윤락녀로서는 입 소문 덕에 일이 많아진 우주는 임신과 함께 모든 일을 정리하고 평범한 일상을 꿈꾼다.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우주의 딸 '선'이는 궁전 같은 집에 머물게 된 사실이 꿈만 같다. 평생 원망의 대상이었던 엄마에게 모처럼 환한 웃음을 지어 보인다. 선이의 기쁨은 오래가지 않는다. 그 넓은 집을 관리하는 일이란 게 쉽지가 않다. 억지로 엄마를 도와 집안일을 하는 게 싫어, 이런저런 핑계로 집에 붙어있지 않는다.
-
보람과 현우는 어렸을 때부터 알던 동네 친구 사이다. 마냥 어린아이만 같던 둘 은 어느덧 성인이 되고 각자 사랑을 시작 하게 된다. 깊은 사랑보다는 가벼운 사랑을 즐기는 보람과 한 여자만을 지고지순하게 좋아하는 현우....그런 현우는 보람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서연을 쟁취하기 위해 여러모로 도움을 얻는다. 그리고 친구로서 보람은 현우에게 좀 더 특별한 수업을 시작하는데...
-
단 한번의 섹스를 위해!
여자 앞에만 서면 성기능이 감소되는 지석. 어느 날 친구 집에서 혼자 자고 있는데 술에 취한 혜은이 지석을 동철로 착각하고 달려든다. 처음으로 뜨거운 밤을 보낸 지석, 그것을 지시하고 지켜보는 동철. 혜은은 이후 상대가 지석임을 알고 나서 화도 났지만 우연히 그의 상처를 알게 되고, 결국 지석을 돕기 위해 그녀는 관계를 계속해준다.
-
삼류 영화감독, 천봉은 새로 구한 조감독 미영과 함께 대부도로 헌팅을 간다. 하지만 헌팅은 구실일 뿐, 천봉의 관심은 젯밥에 더 있다. 업계 물정 모르는 미영을 현혹해 자신의 욕심을 채우려는 천봉. 천봉의 아내 은우도 아들의 축구교실 코치, 성규와 함께 대부도로 일탈의 여행을 떠난다. 대부도는 천봉과 은우 부부가 연애시절 즐겨 찾던 추억의 장소. 공교롭게도 이웃한 펜션에서 하룻밤의 만남을 즐기는 부부.
-
현우는 서연을 오랫동안 좋아하면서 꾸준히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지만 서연은 매번 그런 현우를 거절하면서 즐거워한다. 현우가 차일 때면 항상 모여 같이 술을 마셔주는 보람과 민재. 그러나 민재는 사실 현우 몰래 서연과 파트너 관계를 가지고 있다. 민재는 서연에게 현우 좀 그만 놀리라고 하지만 서연은 마냥 그 상황을 즐거워한다.
소꿉친구인 현우를 좋아하던 보람은 서연에게 차이면서 의기소침해진 현우의 자신감을 높이기 위한 특별 수업을 진행하는데..
-
람쥐는 고추왕 티비를 운영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다. 그것이 커서 고추왕이냐고? 아니다. 매운 요리를 전문으로 해서 고추왕이다. 람쥐는 많은 구독자를 거느린 파워 유튜버지만, 진짜 수익은 다른 데서 나온다. 바로 주부 유저들을 상대로 하는 오프라인 1대 1 수업. 그의 1대 1 수업은 늘 예약이 꽉 차있다. 비결은 요리 못지않은 그의 특별 서비스 덕분이다. 점점 인기가 늘어나 더 이상 혼자 감당하기 어려워진 람쥐는 보조를 뽑는다.
-
하루하루를 근근이 살아가는 이 시대의 찌질한 청춘 택수. 여자 한 번 못 사귀어 본 택수는 전 재산을 다 털어 리얼돌을 산다. 좋아하는 연예인, 세리의 얼굴을 선택했더니, 정말 꼭 닮은 인형이 왔다. 게다가 흥분하면 살아 움직이는 기능까지.......만족 그 이상이다. 이제는 누구도 부럽지 않은 택수. 다음은 학창시절 짝사랑했던 여자애, 혜영이다. 리얼돌을 통해 자신의 판타지를 실현시켜 나가는 행복한 택수의 리얼 청춘기.
-
남편 재호와의 밀월여행을 떠나 온 하니는 여행길에 따라나선 시누이 예지의 동행이 불편한 눈치다.
별 다른 직업도 없이 오빠 집에 얹혀사는 군식구. 사이좋은 오누이의 애정표현? 이라기엔 너무 과도한 스킨십이 마음에 걸리던 터에, 오빠를 향한 이복여동생의 집착은 날이 갈수록 도를 더해가고, 속옷바람으로 침실까지 끼어드는 시누이의 엽기행각에 지쳐가던 하니는 산장관리인 익태의 순수한 매력에 육체적인 관계까지 가게 되는데...
-
태풍, 태양 형제는 공유숙박을 하고 있다. 오늘 온 이용객은 LA에서 온 제시카다. 아이돌 오디션에 지원한 게 그녀의 내한 목적이다. 부담스러울 정도로 발랄하고 오픈돼 있는 그녀. 어느 날 나타난 낯선 여자의 치명적 유혹과 그 앞에서 흔들리는 형제들의 운명.
-
미모의 아내를 얻어 주위의 부러움을 받던 상진은 아내의 친구 지안에게 재수중인 아들의 과외 선생을 맡아줄 것을 부탁하고, 일찍 퇴근한 상진은 우연히 지안의 샤워하는 모습을 보게 되는데, 아들의 과외선생과 섹스가 하고픈 남자, 그리고 젊은 새엄마와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은 아들, 돈을 원하는 지안과 남편에게 실망하여 젊은 아들에게 몸을 허락한 이진. 기괴한 운명의 네 사람이 한집에 모이며 벌어지는 기막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