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귄지는 오래되었으나 한번도 관계를 맺어본 적 없는 민혜와 진규. 친구인 유리의 조언으로 첫경험을 하게 된 민혜와 진규. 그러나 성지식의 부재로 임신을 하게된 민혜는 진규에게 헤어지자고 하는데… 이에 폐인이 된 진규. 그런 진규를 위로하러 찾아간 유리와 새로운 관계를 맺게된다. 같은 결과 다른 선택. 청춘들의 낮과 밤의 긴 섹스가 시작된다.
-
비트클럽이라는 변태모임에 가입해 아내 지안에게 사람을 보내 섹스를 지켜보는 관전 플레이를 즐기는 남편 윤택. 하지만 지안은 남편의 변태 행각에 지쳐버린다. 어느 날, 지안의 치료실에 찾아온 축구선수 혁준. 그가 클럽에서 온 걸로 오해한 지안은 그를 내쫓았지만 알고 보니 축구클럽이었고, 미안한 마음에 혁준을 만났지만 사실 혁준에겐 숨겨진 진실이 있었는데…
-
장 씨 집안의 딸 장연숙이 결혼하겠다며 애인 오귀순을 데려온다. 속궁합을 최고로 치는 그녀의 부모님. 어느 날, 예비 장모님은 오귀순에게 부부는 속궁합이 최고라며 오귀순을 끌고 가 잠자리 능력을 평가해본다. 남편과는 다른 강직도, 테크닉, 지구력, 창의력, 스피드 섹스의 다섯 가지 미덕이 최고라고 극찬을 하지만 정작 장연숙은 다른 남자를 선택하는데...
-
서두수는 어느날 민철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요안나와 민정를 구해준다. 이것이 인연이 되어 요안나와 두수는 서로를 사랑하게 되고 민철과 민정역시 사랑하는 사이가 된다. ?요안나는 부유하고 호화로운 생활을 하고 있고 두수는 조직에 얽매여 힘든 하루하루를 보낸다. 그러다 관계에 회의를 느낀 두수는 떳떳한 남자로 돌아오겠다며 요안나를 떠나는데.... 서두수는 어느날 민정과 민철앞에 나타나는데…
-
어느 날 사고로 인해 시어머니 정숙과 며느리 수련의 집안 남자들이 실종된다. 실종된 지 2년이 돼가는 지금, 두 사람은 유산을 독차지하기 위해 서로 힘겨루기를 하고 있는데... 가정부인 미자와 운전수인 응수, 그리고 유산에 관해 이야기를 전해주는 김 변호사가 그녀들의 힘겨루기에 휘말리게 된다!
-
어린 시절부터 불알 친구인 민구와 봉식 나이가 들어 할아버지가 되었지만 베스트 프렌드이면서도 서로 못잡아 먹어 안달인데 그러던 중 문란하게 노는 며느리와 잠자리를 갖게 된 민구의 자랑에 봉식도 자신의 며느리와 어떡해 하면 잠자리를 갖게 될지 궁리를 하게 되는데 과연 봉식의 계획은 성공 할 수 있을가요?
-
별 볼일 없는 아들과 커리어 우먼 며느리, 그리고 그들과 함께 살고 있는 욕구불만 시아버지. 어느 날 며느리는 자신의 남편이 무정자증인 걸 알게 되고, 그 사실을 남편에겐 말하지 못한 채 시아버지에게 고백하게 된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시아버지는 대를 잇기 위해 자신의 씨를 며느리에게 주려 한다.
-
#1. 남편의 무관심에 홀로 자위로 욕구를 푸는 여자. 어느날 물이 안나와 수리공을 부르는데 예전에 술김에 원나잇 했던 남자. 남자는 음흉하게 웃으며 여자의 남편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주방에서 여자를 흥분을 시킨다. 결국 여자는 참지 못하고 받아준다.
#2. 아내는 직장생활이 피곤하다며 남편의 잠자리를 거절해 불만인 남편. 마침 집에 와 있던 처제에게 호감을 갖는다. 그러던 어느날 처제는 쇼파에서 잠이 든다.
-
#1. 최근들어 안하던 화장을 하고 외출이 잦아진 아내. 의심스러 몰래 폰을 보니 아들 과외선생과 부적절한 내용의 문자내용과 섹스동영상이 저장되 있다. 영상을 본 남편은 화가 났지만, 아내가 다른 남자와 섹스를 하는 걸 보니 묘한 흥분이 들어 자고 있는 아내에게 다가가 옷을 벗긴다.
-
결혼을 약속한 진태와 영주 커플. 영주의 어머니 희주에게 인사를 드리러 간다. 그런데 진태는 너무 젊어 보이는 예비 장모 희주에게 점점 끌리고,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게 된다.
-
회사를 경영하고 있는 신호는 8년만에 혜영이 만나자는 소식을 듣는다. 과거 그는 시골에 본처인 혜자를 남겨두고 서울로 올라와 하숙 생활을 하며 혜영과 오랫동안 사귀면서 그녀의 많은 도움을 받는다. 신호가 독신남으로 알고 있는 혜영은 행복한 미래를 꿈꾸며 결혼을 결심하고, 그런 혜영에게 차마 말을 못하고 갈등하는 신호. 그런데 신호의 부인인 혜자가 상경하면서 혜영의 꿈은 여지 없이 무너진다.
-
성호는 엄마의 부탁으로 엄마 친구 지현의 집에서 보디가드겸 하숙을 한다. 지현은 성숙한 성호의 몸을 보고 반해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 지현은 애인 준서에게 약을 뺏어서 성호에게 먹이고 겁탈을 한다. 지현의 딸 은애는 그 광경을 목격 그들의 음란한 신음 소리를 녹음을 해서 성호에게 협박하며 성호를 또다시 겁탈한다. 성호의 애인 영서는 자기 집에서 같이 살자며 조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