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젊은 나이에 혼자된 어머니를 모시고 사는 아들, 며느리 부부! 세상 둘도 없이 행복해 보이는 가족… 본능 앞에서는 모든 것이 무너진다. 소영 앞에 나타나는 첫사랑 박동규… 남편 제안으로 동규를 집으로 초대하고,소영과 동규의 섹스 장면을 목격하는 시어머니! 긴세월 아들 바라보고, 살아온 보희는 며느리의 첫사랑 남자에게 본능적으로 끌리게 된다. 보희의 방을 찾아오는 동규… 기다리고 있었다는듯 받아주며 몸을 불사르는데…
-
직장 상사 영구에게 매일 갑질을 당하는 미영은 그에게 복수하기로 마음먹고 남편 종성을 이용해 영구의 사생활을 몰래 촬영해 협박하려 한다. 어느 날 영구와 그의 아내 인애의 거친 섹스를 목격한 미영은 점점 몸이 달아오르기 시작하고 남편 종성 또한 영구의 아내 인애에게 넘어간다. 미영은 뜻하지 않게 모든 계획들이 틀어지자 마음이 바뀌기 시작한다.
-
결혼한 지 어느덧 10년이 넘은 부부. 그들은 이미 부부의 은밀한 성생활에서 쾌락을 잊은 지 오래다. 우연한 기회를 통해 주희는 옆집 남자와, 강인은 이사 온 여자와 관계를 가지게 된다. 말라버릴 대로 말라버린 쾌락의 샘을 되찾기 위해, 서로의 은밀하고 야릇한 불륜이 시작된다.
-
남편이 자신의 언니와 잠자리를 가질 뻔 한다. 하지만 이내 이성을 찾지만 자꾸 떠오르는 형수, 이내 찬욱은 자신이 아내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직감하고 떠난다. 그리고 언니의 남편 정욱은 화가 난 상태에서 매제를 찾아가지만 매제 또한 이 상황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힘들어 한다. 그렇게 바람맞은 둘은 또 다른 불륜을 저지르고 정욱은 이내 양심의 가책을 느끼는데…
-
문숙은 대출이자 갚고 이제 뭐 좀 하려고 하는데 빌런 손님 태호가 가게의 유일한 아가씨이자 에이스인 지우의 똥꼬를 찢는다. 아가씨가 없어서 또 빚을 져야 하는 상황. 문숙은 우여곡절 끝에 새롬을 새로 구하지만, 새롬은 문숙의 애인이자 물주인 준영에게 첫 눈에 반해서 다른 남자와의 대행을 거부한다. 포주 경력 10년, 짬에서 나오는 능력으로 새롬을 준영에게서 떼어내려는 문숙. 새롬에게 정신무장을 제대로 시킨다.
-
수혁과 연지는 신실한 부부다. 수혁은 비록 낮은 신실하게 지내도 밤에는 거칠어 지고 싶지만 연지는 밤에도 여전히 신실하다. 수혁은 연지를 뜨거운 여자로 만들기 위해 후배 인섭을 이용한다. 인섭은 유리를 조종해서 연지를 더럽히지만, 연지에게 반한 그는 연지를 탐한다. 연지가 인섭가 잠을 잤다는 사실에 분노한 수혁. 수혁은 복수를 위해 유리를 탐하지만 아내 연지에게 들키게 되고, 연지는 유리와의 결합을 선포한다.
-
리나는 남자친구인 근호에게 속옷을 선물받지만, 자신의 사이즈와 너무 다른 걸 알게 된다. 의심스러운 마음에 근호의 집 앞에서 근호를 기다리던 중, 유민과 같이 집으로 들어가는 근호를 발견하고 몰래 따라 들어가 두 사람의 하드코어한 관계 장면을 목격하게 된다. 리나는 자신과 할 때와는 180도 다른 근호의 모습에 충격을 받지만, 그것은 근호가 아닌 쌍둥이 동생 재호였다는 사실을 나중에 알게 된다.
-
같은 회사에 다니는 네 남녀의 얽히고설킨 관계를 다룬 성애영화
-
지운은 자신의 모든 것이었던 형과 아버지를 동시에 잃었다. 지운은 과거 새엄마와 형수를 소개 받았던 날을 회상하며, 자신이 이 집안에 가장으로써 둘을 지켜야 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새엄마와 형수는 남편도 없고 집의 재산을 팔아 자신이 가져갈 생각만 하고 있는데 그 때 지운은 형수와 새엄마는 본인이 지킨다며, 둘을 감금해 놓게 되고 새엄마는 지운을 유혹하여 섹스를 하고 둘은 힘겹게 풀려나게 된다.
-
#1. 아내가 출장으로 인해 오랜기간 집을 비우자 집안일을 도와주러온 처형. 우연히 처형은 샤워 후 알몸으로 나온 제부의 몸을 보고 흥분해 자위를 한다. 그럼에도 욕구가 풀리지 않자 제부의 방으로 들어가 해결해 달라고 하며 안긴다.
#2. 취직으로 인해 엄마 친구집에서 당분간 신세를 지게된 남자. 우연히 빨래바구니에서 아줌마의 속옷을 발견하고 불끈달아올라 자위를 하다 걸린다. 남자가 그리웠던 아줌마는 직접 해결해 준다.
-
#1. 남편이 실수를 저질러 회사에서 짤리게 되자 아내는 상사에게 전화로 용서를 빈다. 하지만 소용이 없자 아내는 직접 만나 기회를 주면 뭐든지 해줄것을 약속한다. 상사는 음흉한 눈빛으로 여자에게 옷을 벗을 것을 요구한다.
#2. 결혼을 앞둔 아내의 친구가 찾아와 좋아한다고 고백을 한다. 그러면서 결혼 전 마지막으로 섹스를 원한다.
-
#1. 발기부전인 남편. 아내에게 최선을 다하지만 항상 미안하다. 그러다 옆집 남자가 전문가임을 알고 상담을 받는다. 그 해결책은 아내가 다른 남자와 섹스하는 걸 지켜보는 것. 결국 합의하에 아내가 옆집남자와 섹스를 시작한다.
#2. 남편과의 관계가 안좋은 여자. 항상 외로워 하는데 옆집 남자는 남편과 달리 여자에게 관심을 가져준다. 그런 옆집남자에게 마음이 열리고 집으로 초대해 뜨거운 섹스를 나눈다